본문 바로가기

연예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서울 취소표 줍는 꿀팁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뉴스와 정보를 쉽게 알려드리는 박노트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의 매진된 콘서트 티켓의 취소표를 줍는 방법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게 적어보겠습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6콘서트 가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계속 연기가 되다가 드디어 날짜가 확정되었습니다. 내일 미스터 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중 서울 공연은 2021년 6월 3일(목) ~ 6월 6일 (일)까지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기존 공연 회차 및 좌석 번호는 변경된 일자에 맞추어 그대로 유지된다고 하네요. 공연 일정이 변경되어도 기존의 배송받으신 티켓을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라니 버리시지 말고 보관하셔야겠네요. 

공연 일정 : 2021년 6월 3일(목) ~ 6월 6일(일) /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공연 정보 :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 최초 5,000명 규모의 대형 콘서트!! 단 1명의 확진자 없이 2주간 10회, 5만 명의 관객이 함께 만들어낸 ‘내일은 미스터 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서울 공연’그리고 전 세계에 대한민국 K-방역, K-콘서트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할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TOP6와 매지 역마다 바뀌는 미스터 트롯 스페셜 게스트!!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TOP6의 특별한 무대!!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 그리고 다시 오지 않을 특별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현재 전석 매진된 서울 공연 예매 방법은 세 가지 정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첫번째, 중고 거래를 이용한다.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에 올라온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제가 콘서트를 많이 가본 사람으로서 말씀드리자면 무조건 직거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절한 마음 가지고 사기 치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요. 정 직거래가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판매자의 후기를 반드시 참고하시고, 실물 티켓 사진을 반드시 요구하세요. 번개장터는 반드시 판매 내역, 오픈일 등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절대 무작정 입금부터 하시지 마시고 되도록이면 안전거래를 이용하세요. 

 

 


두 번째는 항상 대기하고 있다가 풀린 표를 줍는 방식입니다. 생각 없이 인터파크 티켓 어플을 켜놓고 날짜를 하나씩 누르다 보면 좌석이 1개씩 뜰 때가 있습니다. 그때 바로 선택을 누른 뒤, 화면 상단에 잔여좌석 보기를 눌러주세요. 좌석이 있는 좌석명을 선택한 후 구역까지 눌러주시면 안심 예매 문자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영어 대문자로 된 문자를 입력한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정말 노리는 분이 많으신지 금방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신속하게 진행해주셔야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마지막 방법은 취소표가 풀리는 시간에 대기하고 있다가 표를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여기서 말하는 취소표란 티켓을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하신 분들 가운데 입금 기한을 지키지 못하고 입금을 하지 못해 구매가 저절로 취소되는 표를 의미합니다. 이 미입금 취소표들이 풀리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그 시간이 새벽 2시부터 2시 반 사이입니다. 조금 늦죠? 보통 2시 15분에서 20분 사이에 풀린다고 하지만 정확히는 새벽 2시부터 2시 반까지 기다려보시는 것이 맞습니다. 이 시간을 기다리고 계셨다가 2시부터 계속 이 날짜 저 날짜 돌려서 눌러보시면서 좌석이 뜨는지 확인해보시고 풀리면 두 번째 방법처럼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것도 노리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신속하게 진행해주세요. 늦은 시간이지만 아마 두 번째 방법보다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좋은 좌석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