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철책빵 김해 서커스점 (오픈 날짜, 시간, 주소)


안녕하세요. 박노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노홍철님의 소식입니다.
노홍철님은 아마 가장 자유롭게 살고 있는 연예인 아니 사람하면 떠오르는 분인데요.
무한도전 때 정말 좋아했었는데 음주운전 사건으로 방송에서 하차했었죠.

노홍철 인스타그램 출처



자숙기간을 가진 후 조금씩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최근엔 무한도전을 함께 했던 김태호PD가 연출한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에서 비와 함께 출연하여 흥행을 이끌었고, SBS <써클하우스>에 한가인, 이승기등과 함께 출연 중입니다.

출처 노홍철 인스타그램

원래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사람이라는 것은 알았지만 잠시 쉬고 돌아온 이후엔 본인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사람들에게도 전해주는 데에 관심이 생기신 것 같더라고요.
2016년 용산 해방촌 신흥시장 2층 건물을 (6억 7000만원 매입) 개조해서 철든책방을 운영했었죠.
서점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과 고민을 공유하고 책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이기도 했어요. 저도 참 가보고 싶었는데요.
2년 뒤 건물을 14억 4000만원에 팔아 7억여원의 시세 차익을 남겼고, 2017년 용산 후암동 자택을 매입, 개조하여 2020년에 홍철책빵 1호점을 오픈하게 됩니다.


무한도전 다이어트편을 보셨다면 아실텐데 노홍철씨가 참 초콜릿을 좋아했었어요.
유명한 짤은 여전히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건물 1층은 책방과 카페, 2층은 베이커리로 운영되었는데 인기가 어마어마 했었어요.
코로나 여파로 휴업에 들어갔지만 당시 코로나로 고생하는 의료진분들에게 빵을 전했다는 따뜻한 소식도 들려왔었습니다.


최근 노홍철씨는 경상남도 김해에 홍철책빵 2호점을 냈는데 노홍철씨와 참 잘 어울리는 서커스 컨셉이라고 합니다.
정식 오픈이 아니었음에도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품절된 빵이 많았다고 하네요.


홍철책빵 2호점 김해점 (서커스점)

2022년 4월 20일 수요일 정식 오픈

월, 화 휴무.

11:00-17:00 운영

드라이브 스루

주소: 경남 김해시 율하로 443

출처 노홍철 인스타그램



출처 노홍철 인스타그램

저도 꼭 방문해보고 싶어요~ 노홍철님도 뵐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날씨도 좋으니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나들이 나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