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5

(4)
아저씨 김새론 음주운전 "변압기 들이받아 일대 아수라장" 2022년 5월 18일 오전 8시께 배우 김새론(22)은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가드레일과 가로수 등 구조물을 여러 번 들이받고 도주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한 SUV가 구조물을 들이받고 비틀거리며 운전하고 있다는 신고"를 6~7차례 접수받아 곧바로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김새론을 대상으로 음주 측정을 실시했지만, 김새론이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새론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조사중이며, 국과수에 채혈 검사를 의뢰한 상태로 7일 후 결과에 따라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다행히도 다친 사람은 없지만 파손된 잔해가 거리에 널려있고, 한 네티즌은 김새론이 변압기를 들이받아 인근 스타벅스는 결제..
다비치 이해리 비연예인과 7월 결혼 강민경 반응은? 다비치의 멤버 이해리 님이 비연예인인과 결혼 한다고 합니다. 1985년 생으로 만 38살에 평생 가약을 맺게 되네요. 다비치의 다른 멤버 강민경님은 1990년 생으로 만 32살이네요. 최근 강민경님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서 재밌는 자매 같은 모습을 보여주셨었는데요. 한 분이 결혼 하시게 되면 어떨까 했는데 이렇게 이해리님이 먼저 결혼하시게 되네요. 신랑은 비 연예인으로 누군지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인스타그램에 올리신 팬들에게 쓴 편지에 의하면 같이 있으면 웃을 일이 많아지고 배울점이 많은 좋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강민경씨는 자신의 플레이리스트에 꺼져줄게 잘 살아를 추가한 사진을 올리며 역시 재밌는 반응을 보여주셨네요. 두 분 결혼을 앞두고 다가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를 발매 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어버이날은 영어로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내일은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날이죠. 영어로는 Parents' Day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게 문화인데요. 외국에도 어버이날과 비슷한 날이 있을까요? 외국에서도 한국처럼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날이 있어요. 하지만 차이점이 있는데요. 아버지와 어머니께 같은 날 감사를 전하는 한국과 달리, 아버지의 날 (Father's Day), 어머니의 날(Mother's Day) 아버지와 어머니의 날 따로 축하하는 편입니다. 모두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어버이날 되시길 바랍니다. Happy Parent's Day!
우리들의 블루스 9화 예고 선아는 어디로? 안녕하세요. 쉽게 알아보는 이슈, 박노트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를 꼽으라면 라고 하겠네요. 한국 드라마에서는 흔치않은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이기도 하고, 한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대단한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어 방영 전부터 관심을 끌었는데요. 방영 후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더불어 노희경 작가님의 마음을 울리는 필력이 만나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죠. 지난주 7화와 8화에서는 정현과 영주의 임신을 알게된 인권과 호식의 이야기가 담겼는데 절절한 아버지들의 연기가 안방을 울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오늘 저녁 9시 10분에 방영되는 9화도 정말 기대되는데요. 예고편을 바탕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알아보겠습니다. 동석과 선아 동석은 사십대 초반의 트럭만물상입니다. 드라마를 보면 그동안 이병헌씨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