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

(21)
도쿄 올림픽 배드민턴 김소영 공희용 프로필 남자친구 배드민턴 여자 복식에서 아주 멋진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킹콩조 김소영 선수와 공희용 선수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희용 선수 공희용 선수는 1996년 생으로 26살입니다. 대전광역시 출신이고 166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선수인데요. 현재 JB 전북은행 배드민턴단으로 활동하고 있고 2013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서 혼성 단체전 금메달을 딴 적이 있네요. 2020 마닐라 아시아 선수권 대회에서는 복식 종목에서 은메달을 딴 실력있는 선수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계신데요 아이디는 hee_yong_s2입니다. 김소영 선수 김소영 선수는 1992년 7월 생으로 30살입니다. 대구 출신이며 김소영 선수 역시 172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선수입니다. 현재 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도쿄올림픽 일정 메달 경기와 한일전 정리해 봤어요. 안녕하세요. 뉴스와 정보를 쉽게 알려드리는 박노트입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더운데 잘 버티고 계신가요? 코로나도 확산세이고 더운 날씨 때문에 많이 답답하시죠. 저도 조금 무기력하지만 올림픽을 보면서 힘을 내보려고 합니다. 모든 경기를 보고 싶지만 일하면서 다 볼 수도 없고 재밌는 경기만 보고 싶은데요. 그래서 메달을 따는 메달전과 우리나라의 자존심! 한일전 경기만 쉽게 정리해봤습니다. 결과가 나온 것들은 결과도 같이 적어보고 메달전이 추가 되면 계속 업데이트 할게요! 메달 경기 10:45 여자 10m 공기소총 결선 - 박희문(8위), 권은지 선수(7위) 15:30 사격 남자 10m 공기권총 결선 - 김모세(8위) 16:45 양궁 혼성 단체 금메달 결정전 - 대한민국(안산,김..
박군 라디오스타 직업군인 된 이유 30억 연금을 포기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뉴스와 정보를 쉽게 알려드리는 박노트입니다. 오늘 7월 20일 수요일 라디오스타에는 군부심이 가득한 4인이 출연했는데요. 바로 배우 임채무 님, 배우 이준혁 님, 가수이자 배우인 오종혁 님, 그리고 가수 박 군님이 출연하셨습니다. 임채무 님은 해병대 출신으로 출연하셨는데요. 임채무 님은 해병대 출신이라는 자부심 때문에 미용실에서 기계 때문에 뜨거워도 참으신 적이 있었대요. 머리에 물집이 다 잡힐 정도로 화상을 입으셨다고 해요. 배우 이준혁 님은 특공대 출신으로 각종 재밌는 에피소드를 들려주셨는데요. 평소에 빈티지 군복을 모으실 정도로 밀리터리 덕후라고도 하시네요. 배우 오종혁 님은 해병 수색대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해병 수색대에서 추가 훈련을 요구해 동료들에게 비난을 받을 정도로 훈련에 최선..
골 때리는 그녀들 5회 승부차기 결과 아이린 6골을 막을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뉴스와 정보를 쉽게 알려드리는 박노트입니다. 오늘은 7월 20일 방영된 골 때리는 그녀들 5회의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B조의 FC 구척장신과 FC 액셔니스타의 대결이었는데요. FC 액셔니스타는 정규 편성된 이후로 새로 만들어진 팀으로 각종 운동을 섭렵한 배우 멤버로 구성되어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는데요. FC 구척장신은 모델 한혜진, 이현이, 김진경, 아이린, 송해나, 차수민 선수로 구성되어 있고 골키퍼는 아이린 선수입니다. FC 액셔니스타는 이미도, 최여진, 김재화, 장진희, 정혜인, 지이수 선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반전의 첫골은 FC 액셔니스타의 최여진 선수가 넣었는데요. FC 구척장신의 송해나 선수의 핸드볼로 페널티킥을 내어주면서 최여진 선수가 한 골을 넣게 됩니다...
임영웅 김희재 코로나 확진? 뽕숭아학당 확진자는 누구? 안녕하세요. 쉽게 보는 이슈 박노트입니다.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연예인들도 줄줄이 확진되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렸죠. 한혜진, 박태환, 김요한, 모태범등이 확진되면서 함께 쵤영한 동료들도 자가격리에 들어갔는데 오늘 가수 임영웅과 김희재의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결과 양성이 나왔다고 하네요. 2021.07.16 - [연예] - 한혜진 박태환 김요한 모태범 코로나 확진 판정 연예계 비상 뽕숭아학당 자가격리 왜? 뭉쳐야 찬다 시즌2 촬영장에서 박태환, 모태범을 포함해 확진자가 줄줄이 나왔죠. 박태환과 모태범은 뽕숭아학당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기에 뽕숭아학당 멤버들은 자체적으로 자가격리를 하며 15일 선제적으로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장민호가 양성판정을 받아 19일 격리 시설에 입소했습니..
확대된 희망회복자금과 소상공인 손실보상 통과될까? 오늘 19일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가 국회에서 고위 당정청 협의회를 열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을 대폭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해 희망회복자금과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가 있죠.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이란? 2020년 8월 이후 코로나 19 방역 조치에 따른 영업제한 조치나 집합 금지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소기업을 지원하게 위해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20년 9월 새희망자금, 21년 1월 버팀목자금, 21년 3월 버팀목자금 플러스에 이어 21년 8월 예정인 4번째 지원금이 되겠습니다. 8월 첫째주에 사업 계획을 공고하고, 둘째주에는 1차 재난지원금 신청 시스템이 구축, 8월 17일에 지급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희망회복자금..
도쿄 올림픽 축구 평가전 유럽 강호 프랑스와 맞붙는다 경기 일정은 2021.07.13 - [정보] - 대한민국 대 아르헨티나 올림픽 평가전 주목해야 할 이유 안녕하세요. 쉽게 알아보는 뉴스 박노트 입니다. 오늘 16일 오후 8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 올림픽축구대표팀과 프랑스의 친선 평가전이 열립니다. 이번 경기는 올림픽을 앞둔 출정식이 되겠습니다. 프랑스전 중계 일정 오후 7시 45분부터 SBS에서 방영 예정이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프랑스전 중계로 인해 SBS의 다른 프로그램 방영 시간이 변경됩니다. SBS 8시 뉴스는 평가전 중계 전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되고 궁금한 이야기Y와 생방송 투데이는 결방됩니다. 한국 아르헨티나전과 차이점은 ...김민재 제외 지난 13일 올림픽 국가대표팀은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
한혜진 박태환 김요한 모태범 코로나 확진 판정 연예계 비상 안녕하세요. 쉽게 알아보는 뉴스 박노트입니다. 요즘 국내 코로나 상황이 심각하죠. 확진자수가 열흘째 네자리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예계도 코로나19확산의 여파로 많은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최근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혜진이 오늘 확진을 받아 방송계가 비상에 걸렸습니다. 리더의 연애 촬영 후 확진 판정 한혜진은 지난 15일 배구선수 김요한과 함께 '리더의 연애' 프로그램을 함께 촬영하였습니다. 7월 5일부터 방영하여 20부작으로 계획된 리더의 연애는 탄탄한 커리어를 쌓은 여성들과 유명인 남성들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자 중 한 명인 김요한은 지난 15일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고, 같은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한 출연자와 관계자 모두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