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기 퇴치제 천연 재료라 믿고 써요

 

안녕하세요 박노트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아침 고요 수목원에 있는 정원 가든의 모기 퇴치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구입 계기

요즘 날씨가 후덥지근 해지면서 벌레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벌써 모기에게 4번이나 피를 내줬네요. 함께 살고 있는 강아지가 있어서 밤낮으로 산책을 다니고 있어요. 하필 잔디에 들어가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벌레 걱정을 안 할 수가 없는데요. 인공적인 화학 제품은 강아지에게도 저에게도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정원 가든의 시트로넬라 앤드 시나몬 스프레이입니다. 요즘 강아지 산책 시에 강아지에게 직접 착용하는 옷이나, 벌레 퇴치 클립 같은 것들이 있던데 후각이 인간보다 뛰어난 아이들에게 과연 적합한 것인지, 폐에는 안전한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천연이라고는 하나 안전성이 제대로 입증된 것 같아 보이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천연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 중입니다.

구입처

아침 고요 수목원은 다 아시죠? 가평에 있는 아침 고요 수목원에 가시면 입구 쪽에 있는 정원 가든 보셨을 거에요. 정원 가든은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로 제품을 만드는데요. 아로마 오일, 스킨케어, 방향제, 캔들 등 다양한 제품을 천연 원료를 이용해 만들고 있어요. 2017년엔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고 한국건설 생활황경연구소에서 제품 안전성 검사를 마쳤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겠죠? 직접 방문하시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https://garden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26&cate_no=113&display_group=1

 

 

 

시트로넬라 앤드 시나몬 스프레이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gardenshop.co.kr

 

성분

시트로넬라 앤드 시나몬 스프레이는 시트로넬라, 시나몬, 레몬그라스 그리고 메이창 에센셜 오일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해요. 계피에는 벌레들이 싫어하는 시나몬 알데히드 성분과 살리실 알데히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천연 벌레 기피제로 유명하지요. 모기뿐만 아니라 쌀벌레 퇴치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메이창 오일은 달콤한 레몬 향을 가진 오일인데요. 이 오일도 벌레를 쫒는 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시트로넬라, 레몬그라스도 마찬가지고요. 벌레들이 싫어하는 향이 다 들어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야외 활동 시, 얼굴 제외하고 몸이나 옷에 수시로 뿌려주라고 하네요. 어린이는 피부에 직접 사용하지 않고 옷에 뿌려 사용하라고 합니다. 저는 주로 강아지 산책시 사용 중인데요. 제 팔다리에 이 시나몬 스프레이를 적극적으로 뿌린 뒤 강아지 근처에 있어주는 식으로 사용 중입니다. 강아지에게 직접 사용하지는 않고요.


사용 후기

아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냄새도 거북할 정도로 강하지 않으면서도 효과가 좋은 듯 합니다. 잔디에 강아지 대변 치우러 자주 들어가는데 벌레 한 마리 물린 적 없습니다. 팔다리에 5회 정도 분사하면 적어도 20분에서 30분은 거뜬히 냄새가 지속되는 듯합니다. 그 이후로는 샤워해서 잘 모르겠네요. 용량도 100ml로 많고 끈적임도 없고 분사력도 좋습니다. 별 5개 만점에 5개 드리고 싶습니다. 야외 활동에 딱이네요. 단점은 없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