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 공식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박노트입니다. 오늘 6월 16일 수요일 제가 정말 기다리고 있던 골 때리는 그녀들 1회가 방영됐는데요. 골 때리는 그녀들은 매주 수요일 월요일 9시 SBS에서 방영됩니다. 1회에서는 팀소개, 새로운팀 소개, 조추첨 그리고 팀 경기가 이뤄졌는데요. 팀은 총 6팀이 소개됐습니다.

 

 

팀 소개

 

<FC 불나방>은 불타는 청춘 출연진들로 구성된 팀이고 서동주님이 새로 영입되셨어요. 이 팀은 지난 설 특집 당시 우승한 팀으로 굉장히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특히 에이스 박선영 선수의 활약을 주목해서 봐주세요. 이 팀의 감독님은 이천수님 입니다.  <FC 국대패밀리>는 국가대표 출신의 가족으로 구성된 팀이었지만 이번에 새로 진짜 국가대표인 남현희 선수와 박승희 선수가 영입되면서 팀이 보강됐습니다. 이 팀의 감독님은 김병지님 이십니다. <FC 구척장신> 팀은 모델로 구성된 팀입니다. 지난번 최진철 감독님의 감독 아래 꼴찌를 했는데요. 그래서 최진철 감독님이 경질되시고 새로운 최용수 감독님과 함께 팀을 이루게 됐습니다. 새로운 멤버 김진경님과 차수민 님도 영입되었는데요 차수민님이 어마어마 한 선수라고 하니 꼭 지켜봐주세요. <FC 개벤져스>는 개그우먼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지난 설 특집에도 아주 잘 싸워 주셨는데 이번에 김민경 선수가 영입되면서 이 팀 역시 강력히 보강됐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됩니다. 이팀의 감독은 지난번과 같이 황선홍님입니다. 

 

사진 = 네이버티비 골 때리는 그녀들

새로운 팀

 

이번에 기대를 모은 새로운 두팀이 이번 방송에서 공개됏습니다. <FC 액셔니스타>팀은 공개가 됐긴 했지만 어떤 실력일지 가늠이 안갔었는데요. 이팀은 배우님들로 구성된 팀인데요 정혜인, 장진희, 이미도, 최여진, 김재화, 지이수 님으로 이뤄져있습니다. 이 팀의 선수들이 섭렵한 운동 종목만 해도 25가지가 넘는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되죠? 그리고 베일에 싸여있던 마지막 <FC 월드클래스>팀은 다름 아닌 외국인 선수들로 이뤄진 팀이었는데요. 엘로디, 구잘, 사오리, 마리아, 아비가일, 에바 선수가 참여합니다. 사실 구잘님은 귀화하셔서 외국인은 아니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국민이십니다. 감독님들 말씀에 의하면 이팀 정말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특히 일본인 선수 사오리 님은 거의 축구를 해보신 분이라고 해도 믿길 정도로 패스가 직선이고 달리기도 정말 빠르시더라고요. 조추첨은 A조 B조 이렇게 두 조로 나뉘었는데요. 1조에 3팀씩 들어갑니다. 조추첨 결과 A조에는 불나방, 개벤져스, 월드클래스팀이고 B조에는 구척장신, 국대패밀리, 액셔니스타로 배정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지난 특집에서 승리한 불나방을 모든 팀이 피하고 싶어했는데요. 아무튼 결과는 이렇게 됐습니다.

 

 

 

사진 = 네이버티비 골 때리는 그녀들

경기 결과

 

오늘은 A조의 불나방 팀과 월드클래스 팀의 전반전 경기만 방영됐는데요. 불나방 팀은 역시 박선영 선수가 더 강력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수비와 공격 모두 가능하고 코너킥을 하고 와서 수비를 하실 정도로 팀내 홍길동 역할을 하셨어요. 불나방 팀의 기세는 골문까지 이어졌지만 조하나 선수의 핸드볼 때문에 무효골이 됐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월드 클래스 팀 역시 쉽게 볼 팀이 아니었습니다. 전반전에서 첫 골을 월드클래스 팀이 장식하면서 불나방 팀을 위협했는데요. 골의 주인공은 바로 사오리 선수였습니다. 사오리 선수의 정확한 킥 뿐만 아니라 엘로디 골키퍼의 활약 역시 정말 대단했는데요. 킥으로 상대방 골문까지 공을 보내버리는 힘을 가진 선수에다가 오는 공을 정확히 막아버리는 아주 다재다능한 선수입니다. 1:0으로 기세가 월드클래스로 기우는 듯 했지만 역시 호락호락한 불나방팀이 아닙니다. 역시 빈틈을 놓치지 않고 박선영 선수가 골을 넣어 1:1 동점이 됩니다. 방송은 여기까지 보여줬는데요. 예고편에서 구척장신 팀이 어마어마하게 성장한 듯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다음주 수요일 정말 기대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화이팅!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