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영상 소속사 해명 진실은?

안녕하세요. 쉽게 알아보는 뉴스 박노트 입니다. 오늘 우효광의 불륜설이 떴죠.추자현과 우효광 커플을 응원하던 한 사람으로서 오늘 뜬 불륜설은 좀 충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우효광은 어떤 사람인지, 불륜영상의 내용, 소속사 해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효광은 누구인가?

출처 동상이몽

우효광은 2017년 추자현과 결혼한 중국배우입니다. 중국에서는 위샤오광이라고 불리며 좋은 피지컬에서 알 수 있다시피 전직 카누, 수영 국가대표 출신입니다. 2002년 사촌 누나의 권유로 우연히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가수, 작곡가, 배우, 감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중이나 중국에서는 그닥 유명하진 않다고 합니다.
2017년 7월부터 연예인 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추자현과 출연하여 우블리(우효광+러블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귀여운 모습과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많은 인기를 끌며 스페셜 방송이 편성되기도 했습니다. 결혼 조하, 우리집 행복해, 너죽고, 나죽고 사랑해 등의 유행어가 있습니다.
2018년 6월 1일 아들 우바다가 태어났습니다. 추자현은 출산 후 경련 증상으로 응급실에 실려가 의식 불명으로 산소 호흡기를 낄 정도라는 기사에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했으나 다행히 건강히 회복하였습니다.

불륜 영상의 내용은?

출처 소후연예

한국과 중국의 문화차이 때문에 알콩달콩 귀여운 모습을 보였던 우효광 추자현 커플은 오늘 우효광의 불륜설이 터지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사실 우효광의 불륜설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7년 10월 한 여성과 야밤에 손 잡고 걸어가는 사진이 공개되었죠. 하지만 우효광 측은 해당 여성이 12년지기 대학 동창이며 친한 사이라서 손을 잡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오늘 터진 불륜설도 다른 여성과의 스킨십 때문이었습니다.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가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중국의 한 연예 매체는 우효광이 밤늦게까지 술집에서 놀다가 사진이 찍혔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소속사 반응은?

우효광과 추자현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과 친한 동네 지인들 모임 후 귀가하는 모습이며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할만한 행동은 앞으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한국과 중국 누리꾼들은 우효광을 비난하고 있다고 합니다.
추자현은 최근 5월 같은 소속사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우효광이 얼마나 좋은 남편인지 언급하였기에 오늘 뜬 우효광의 불륜설이 더욱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출처 채널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