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런웨이2 미주 예능 주인공 발탁 아버지는 체육 선생님


안녕하세요. 정보와 이슈를 쉽게 알려드리는 박노트입니다. 오늘은 러블리즈 미주님이 런웨이 시즌 2에 출연하게 됐다는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이미지 출처 = 카카오 TV
미주는 누구?

미주는 아이돌 러블리즈의 멤버로 94년생 28살입니다.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브보컬과 메인 댄서이며 비글미 가득한 성격으로 요즘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카카오 TV에서 제작하는 웹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도 꾸준히 출연 중이며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식스센스> 등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카카오 TV

런웨이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런웨이는 Runway가 아닌 Learn way입니다. 연예인 필수 교양 프로그램으로 소개되는 것처럼 다양한 전문가를 만나 새로운 직업과 경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말그대로 만능꾼을 만들어주는 예능입니다. 시즌1에서는 여자아이들의 우기님이 출연하셨고요. 시즌 2에는 우기님에 이어 러블리즈의 미주님이 출연하게 됐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치어리더를 시작으로 유도, 승무원, 트로트, 한국 무용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여 시청자들에게 미주님의 깨발랄한 성격으로 재밌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실 듯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카카오 TV
이미지 출처 = 카카오 TV

아버지는 체육 선생님, 연예인 안했으면 유치원 선생님 됐을 것

미주님은 아버지께서 체육 선생님이시라고 해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2살 위인 언니가 있네요. 교육자이신 아버님의 영향을 받아 연예인이 아니었으면 유치원 선생님이 됐을 것 같다고 하시는데 아이들도 좋아하시고 성격도 워낙 밝으셔서 너무 잘어울리셔요.

이미지 출처 = 카카오 TV

배워보고 싶은 건 악기, 선생님은 김수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제작진께서 배워보고 싶은 분야가 있냐고 묻자 미주님은 악기를 배워보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특히 기타를 배워보고 싶다고 하셨어요. 배워보고 싶은 선생님은 배우 김수현님을 뽑으셨네요.

이미지 출처 = 카카오 TV
학교를 다시 갈 수 있다면 CC 해보고 파

연습생활과 연예인 데뷔로 인해 대학교에 가지 못했기에 대학교를 다시 갈 수 있다면 미주님은 법학과나 의대를 가고 싶다고 뽑으셨네요. 무엇보다 캠퍼스 커플을 하고 싶다고 하셔서 너무 웃겼어요.


방송은 카카오 TV에서 볼 수 있고요 매주 일요일 낮 12시, 7월 18일인 이번주부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미주님의 다양한 모습 기대할게요!